[신림/신대방 칼국수맛집] 콩국수와 칼국수 둘다 맛있는 곳 / '서우얼큰칼국수'

2021. 8. 19. 00:04무한리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

두둥 두둥



제가 칼국수집 포스팅을 하게될 줄이야
왜냐면 저는 면<<<<<<<밥 🍚🍚🍚🍚🍚
일정도로 밥을 선호하는데



도착



이정도인 제가 포스팅한 칼국수집이면
찐맛집인겁니다 👏🏻



✔️지도 : 서울 관악구 관천로11길 154
https://place.map.kakao.com/m/16881588

서우얼큰칼국수

서울 관악구 관천로11길 154 (신림동 525-29)

place.map.kakao.com

✔️ 영업시간 : 위 사진 참고(화요일 휴무)

✔️ 메뉴 : 바지락 칼국수 외 여러 칼국수 종류
(아래 메뉴판 참고)

✔️ 기타 : 배달 및 포장 가능

메뉴판
만두 낱개 추가 가능
면추가 밥추가 무료
칼국수 쏘리질러
겨울엔 팥칼국수 먹으러 와야지
대망의 별미

솔직히 여름은 콩국수로 버티는거죠?
국수는 안좋아하지만 콩국수 너는 좋아해..



김치 합격


칼국수 집은 뭐니뭐니해도
김치가 중요한데
겉절이가 매우 합격입니당


메뉴 등장


⭐️ 꿀팁⭐️
점심 시간이나 사람이 몰리는 주말에 가면
음식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당
이 점을 꼭 유의해주세요

저희도 한 20분 이상 기다린 것 같아요🥲

이걸 기다렸어


하지만 기다려도 될 맛이에요
특히 만두 칼국수는 기대를 안했는데
바지락 칼국수 육수에
만두가 들어가니까 시원하고 맛있고 짭짭

만두는 손만두가 최고


저희는 기본 만두 두개에
만두를 두개 더 추가했어요



넘 맛있어요


밥을 좋아하는 저는
밥도 가지고 와서 먹었답니당
하지만 면추가는 무리..
양이 많아요 꼭 드셔보시고 결정하시길 !


별미


더운데도 맛있었어요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혼밥 예약입니당

손만두 갬성



신대방, 난곡사거리, 신림쪽 사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릴게요
조미료 맛 안느껴지는 맛집입니당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