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빵맛집] 망원 인기 핫플 후와후와(밈PD 추천 소금빵 맛보기)

2024. 2. 16. 10:29무한리뷰/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트렌드에 민감하게..?
핫한 빵집 다녀왔어요

https://youtu.be/OXtEK303ynU?feature=shared


저는 밈피디의 구독자인데요?
빵을 참 야무지게 잘 드셔용
후와후와가 맛있다고 칭찬하길래

회사 근처길래 설 전날 일찍 업무를 마치고
망원으로 갔어요
망원역에서 도보 8분 안쪽으로 갈 수 있고
어글리베이커리 옆집이더라구요!

https://place.map.kakao.com/m/249556986

후와후와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9 1층 102호 (망원동 400-2)

place.map.kakao.com

위치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9 . 1층 102호
영업시간 : 수~일 12:00 ~ 20:00
휴무일 : 월,화요일


신기한게 여기 위에가 바로 아파트더라구요
주민들이 옆 통로로 계속 오다니시더라는..
귀염뽀짝 아담한 가게인데
저희가 도착한 날에도 줄은 당연히 있었어요

아래보이는 배기구? 를 통해서 버터향이 나는데
얼른 들어가고싶었어요



두 팀씩 입장 가능하고
안에 들어가보니까 장소가 협소해서
왜 두 팀만 들어가는지 알 것 같았어요


빵은 베이글, 식빵, 소금빵,
냉장 쇼케이스에 있는 쫀득빵, 소보로 빵들이 있고
소금빵을 집중적으로 담았어요


오리지널 소금빵을 젤 먼저 담고
흑임자쫀득빵, 피스타치오 소보로,
초코 소금빵, 고구마크림소금빵 해서 총 5개 샀어용
2만원 정도 나왔어요🙃
기다려서 사니까 더 많이 사고 싶어,,


저희는 망원역 바로 옆 스타벅스에 가서 시식했는데
오리지널 소금빵 결 보이시냐구요..
1등은 무조건 오리지널입니다 기억하세요!

물론 다른 것들도 맛있었지만
초코는 얼렸다가 에프 해동해서 먹으니
버터 맛이 잘 안나 아쉽고 소보로나 쫀득빵은 호불호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용?


소금빵, 쫀득빵, 소보로

소보로는 우리가 알고 있는거랑 좀 다르구
매일매일의 라인업은 후와후와 인스타그램에 떠요



에프굽하고 한김 식혀서 먹으라는데
안식혀서 먹어서 그런지 그냥 빵같았던..



오랜만에 서울사람놀이 해서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당
저는 경험해본 것으로 만족한 빵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