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리뷰] 가성비 좋은 쿠팡, 코스트코 블렌더 추천 / 쿠쿠 몬스터 블렌더 CFM-E200XB 사용후기

2023. 1. 29. 21:59무한리뷰/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날 잘 지내셨나요?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왔어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전에 구매해서
너무너무 잘 쓰고 있는
블렌더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용

유투브와 블로그를 뒤지고 뒤져
찾은 우리집 살림 효자템 해볼게용?

출처 : 대학일기


1인 자취러때 쓰던 믹서기는 이제 수명이 다하고..
얼린 바나나.. 얼린 비트.. 견과류..
이런걸 너무 많이 갈다보니
날 부분도 무뎌지고
본체와 컵 부분을 결합하는게 헐거워져서
액체가 자꾸 밑으로 새버림

아니 지금 쿠폰 적용되서 그때보다 더 싼게 실화?



그래도 1년 반 동안 나랑 잘 지내줘서 고마워
(사실 2인분을 갈기엔 얘가 너무 작음)

그래서 이번에 컵을 뒤집어 쓰지 않고
카페에서 쓰는 블렌더를 사보자고 결정!
바이타믹스, 닌자 등등 유명 브랜드들이 많았는데


이거 혹시.. 블렌더 가격이 맞는지(의문)
나는 그냥 갈리기만 하면 됐었는데
우리집 냉장고 보다 비싸잖아..

그래서 다시 고민..
그리하여 찾고 찾아낸 이친구(내돈내산)



쿠쿠 몬스터블렌더 😈
사양은 이렇게



그리고 하루만에
택배 도착


짜자안


이렇게 잘 패킹되어왔어요
잘 고정되어 와서 파손 위험은 없었음!



조립이라할 것도 없어..
그냥 뚜껑 끼우면 끝!


조금 크긴해요?
ㅋㅋㅋㅋㅋ웅장한 몬스터



일단 한 번 갈아볼게요


첨에 손으로 잡고 있는 건
예전 믹서기가 손으로 잡고 있어야
작동되는 거라(계속 눌러줘야했음)
ㅋㅋㅋㅋ관성처럼 잡고 있다가
각성하고 바로 뗌



스무디 누르고 기다리면 이러코롬 됩니다
진짜 최고,, 많이 잘갈려요
(소음 및 진동 있음)


8중 날이다 보니, 강력해서
안전장치가 잘 되어있음
꼭 확인 하고 동작 하면 좋아요
안전 제일 !



비트랑 얼린바나나 넣고
단백질 파우더 한스쿱 넣고
견과류 넣고 갈갈해서 마시는
비트단백질 주스는
레시피를 나중에 올려보겠읍니다

곧.. soon...



저는 이 블렌더가
가격이랑 성능을 비교해본다면
증맬루 괜찮다고 생각하구
잘 쓰고 있답니당

얼음 갈아서 빙수도 해먹어봐야지 여름에,,


추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