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카페추천] 힙한 카페 추천 성수 '할아버지 공장'

2021. 6. 6. 18:25무한리뷰/핫플레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성수동에 있는 카페 할아버지 공장
소개해보려고 해요 !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9
https://place.map.kakao.com/m/1301973155

할아버지공장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9 (성수동2가 309-133)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22시 까지!)

✔️가격대 : 음료 ₩5.0 - 10.0
식사 ₩20.0 - 30.0(피자,파스타 등)


할아버지 공장 입구


성수동 유명카페 대림창고와
비슷한 느낌 ! 할아버지 공장에 와보았어요

문도 크고 내부도 넓고 !


규모가 정말 크죠?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도 그렇고
넓고 테이블간 거리가 있는 카페들이
편하고 좋더라구요 !

할아버지 공장 주차안내


매장 앞 주차공간이 협소해
유료 주차공간을 이용하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카페+문화공간

안에 들어가보니
왜 문화공간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미술 작품이나 조각들이 곳곳에 배치되어있었어요


오픈주방 + 카운터


자칫 휑해보일 수 있는 카운터를
나무판자를 활용해
멋지게 꾸며놨더라구요

1, 2층 사이 공간

1층과 2층 사이에
계단식으로 앉을 자리도 있었어요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가 생각나는 디자인 !


2층

카페는 테라스를 포함해
총 3층까지 있고
2층도 정말 넓었어요 !

천장에 걸린 것들도 전부 예술작품이랍니다


음료 쏘쏘


식사 하고 카페 온거라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6.0) 두잔을 시켰어요!

맛은.. 커피맛 !
공간을 즐기는 비용이라고 생각할게요 헤헤

점심시간 즈음에 갔더니
1층에는 브런치 종류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사진 작품

저희가 앉았던 자리 옆에는
사진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편히 쉬며 예술을 느낄 수 있는 공간 같달까요!


사진 작품과 카페 공간이 어우러진 곳

바깥 나무집


이런 공간도 있어요
신기하죠! 2층 테라스 쪽으로 나가면

나무들을 해치지 않고
이렇게 오두막 같은 걸 지어놨는데
영화 코코에서 미구엘이 몰래 기타 연습하는 곳 같지 않나요?

여기같았어요!

나무집 안 모습


안은 두명이 있기엔 좁은 것 같기도하고
좀 무서워서 구경만 하고
얼른 내려왔어용 🥲

외부 자리


날씨 좋은날 밖에서 브런치 + 커피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3층에 가볼게요
날씨 좋은날에 오고싶은 테라스 자리


3층도 너모 예뻐요
저희가 갔던날 조금 흐리구 추운 날이었는데도
테라스에 앉으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3층 테라스
초록초록해서 예쁜 곳


자유분방한 느낌이
성수를 떠올리게 하는 카페 같아요



감각적인 공간



가만히 앉아서 사람구경도 하고
작품들 관람도 하고

점심시간 지나니 북적북적하고 주문할때도
웨이팅하더라구요 !

조금 일찍 가서서 넓은 공간 맘껏 누리다오셔요

내돈내산 카페탐방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