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전시회추천] 성수동 가볼만한 곳 '제주 무민랜드' 전 다녀올 곳

2021. 5. 31. 21:50무한리뷰/핫플레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주말의 기록
따끈따끈한 후기 들고왔어요 !

밀리의 서재 이벤트에 당첨됐는데
[무민 오리지널 : 무민 75주년 원화전]을 다녀올
초대권과 티셔츠를 받게 되었어요 👏🏻

짱짱 럭키걸 !
생각보다 너무 좋고 힐링되어서
리뷰 남겨볼게요 ☺️

시작해볼까요옹


✔️위치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9 성수낙낙 A동
지하1층 무민 전시관
https://place.map.kakao.com/m/290027091

 

그라운드시소 성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9 성수낙낙 A동 지하1층 (성수동2가 280-9)

place.map.kakao.com


✔️전시기간 : 2020-11-13 ~ 2021-11-14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입장마감 6시/ 첫째주 월요일 휴관/ 공휴일 개관)

✔️홈페이지 : http://groundseesaw.co.kr

 

그라운드시소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groundseesaw.co.kr

 

입구사진



성수 낙낙 안에 그라운드 시소에서
전시를 하고 있었는데
낙낙 건물이 여러개라 저희는 조금 헤맸는데
딱 대형 무민을 보고
이곳이다 ! 알 수 있었어요

무민이 저렇게 작아보여도
사람보다 더 커요 !


전시장 앞 대형무민



짜잔
저보다 훨씬 커요



투썸 바로 앞에 있어요 !


너보러 왔어 무민
너무 귀엽자나 이 트롤요정


무민 전시장 가는길 간판


빠르게 안으로 들어오면
일층에 입간판이 있어요
쭉 따라가셔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1층으로
가시면 돼요 !


그라운드 시소는 지하1층


복합 문화 공간인 그라운드 시소는
갤러리 말고도 카페, 기념품샵이 있어용
현재 카페는 무민카페로 운영 되고 있더라구요 !

특별원화전으로 들어가봅시당


입장권 확인 및 발열체크 후
입장했어요


입체 전시관


전시는 무민 책을 바탕으로
각 섹션마다
테마를 가지고 구성되었어요


무민의 예쁜 말들


무민과 무민 친구들 설명들도 있구요

여기가 제일 예뻤어요


무민 가족의 방도 재구성되어있어요


작은 소품들까지 깨알 귀여움


이런걸 보면 힐링이 된답니다 💙


무민의 방을 예쁘게 표현했어요


원화들과 어우러지게 구성했더라구요


여러 원화들


각 전시 섹션마다 원화들이
같이 걸려있어요


색깔별로 다른 구성


색깔로 책이나 테마를 구분해놨어요

영상관이었는데 여기도 아주좋아요

 

연두색 테마
핑크색 테마

 

갈색 테마

 

무민 75주년 기념 원화전


마지막 75주년 원화전 소개관


무민 작가 토니얀센의 모습


작가 소개관도 따로 마련되어있어 좋았어요


무민 애니메이션


요즘은 아이들을 위해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들어졌다는데
그림체가 너무 예뻐요


애니메이션화 된 무민


아이들이랑 같이 와서 보기도 좋고
연인과 함께와서 봐도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 힐링 되고 좋더라구요 !


무민 안뇽


알찬 전시 + 완벽한 힐링으로
전시감상 마무리합니당


오늘을 위해 아껴놓은 무민 티셔츠


직원분도 입고계시더라구요🙃
이 티셔츠도 기념품 샵에서 팔고있었어요
가격은 ₩15,000원 !

이걸 입고 건대와 성수를 휩쓸었다는👏🏻


무민스토어


전시관 기념품샵 중에서도
규모가 큰 편이었어요
아마 국제적으로 유명하고 굿즈들도
많아서 그런가봐요

여러가지 무민 소품 및 기념품


주방용품들에서 일상 생활용품까지
다양해서 다 갖고싶었어요🥲

제가 구매한 것은 바로 이것


신고 다니면서
무민의 귀여움을 맘껏 느껴버려야겠어요
양말은 ₩2,000원에 구매했어용
가성비 굿굿


마지막으로 토니 얀센의 멋진 한마디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

나의 열정이 별 것 아닐 수 있지만,
적어도 나의 것이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