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스타벅스 커피 싸게 먹는법, 치킨 싸게 먹는법 다모여라 ! 기프티콘 거래앱 '팔라고' 사용후기

2021. 12. 10. 13:06무한꿀팁/생활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지난번 코레일 예약 꿀팁에 이어서
두 번째 생활꿀팁 시간입니당

이번년도 초부터 잘이용하고 있는 앱인데
소개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가지고 왔어요

가운데에 놓으려고 그런건 아닌데


이 앱은 유투버 '김짠부'님이
유튜브 영상에서 소개해주신 앱인데
처음엔 사용하기가 번거롭나.. 싶다가도
천원, 이천원 이상으로 싸게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 제돈제산이며 현재까지 잘 이용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구매의 흔적들


앱 접속 - 회원가입 - 계좌인증 절차를 거치면
바로 이용가능해요


처음에 저도 앱 이용을 시작했을 때는
제가 안쓰는 기프티콘을 팔기 위해서였어요

한 달에 3회의 무료 출금 기회가 있기 때문에
내가 안쓰는 기프티콘 팔고 돈 벌어야지의 생각으로
앱 이용을 시작했습니당

제가 판매한 내역들


엄청 예전의 거래내역들..

그런데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들의 기프티콘이
많이 올라오면서
이제는 카드 충전해서 기프티콘을 사는 입장..ㅎㅎㅎ



충전을 하면 3%의 수수료가 있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만 싸게 구매해도
더 이득보는 거랍니당
(연초에 충전 시기를 잘 맞추면 혜택도 준답니당)

알차게 잘 쓰고있군

이번달에도 벌써 7만원을 충전했다고한다..
(충전 금액은 총금액에서 수수료를 뺀 금액이 들어와요)


매일매일 잘해야지


아 그리고 매일 들어가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데
이걸 또 잘 하면 스토어 할인쿠폰이나
마일리지 지급이 되니까
이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왜 4번은 못한걸까..


예시

기프티콘마다 아래 세부이용방법이 전부 나와있고
거래인 후기나 평점, 판매자 프로필도 볼 수 있으니
혹시 사기를 염려하신다면,, 그럴 확률은 거의없답니당


저는 주로 스타벅스, 서브웨이, 편의점(CU, GS)
기프티콘이나 금액권을 구매해서 이용해요
기프티콘은 현금영수증도 할 수 있으니까 왕이득

같은 커피인데 싸게 먹으면 더 기분이 좋잖아용
오늘도 구매해서 스벅가야지

갑자기 점심 인증


✔️구매 꿀팁
기간이 얼마 안남은 기프티콘은
할인율을 더 높여 판매하는 경우가 많으니
프랜차이즈 매장 이용 전에
정렬방식을 할인율 순으로 놓고 검색하면
가성비 넘치게 기프티콘 구매 가능 👏🏻


다음에도 더 좋은 꿀팁 들고 올게요
아끼고 절약해서 왕부자 되는 그날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