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웨딩] 드레스 대여가능한 서울 셀프스튜디오/ '베일즈 스튜디오'

2022. 5. 6. 23:42무한리뷰/핫플레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용
계속 치..ㄹ..ㅜ 이야기 하니까 우울해지는 것 같아
오늘은 4월에 찍었던
웨딩촬영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당

우선 저는 플래너 없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고
스튜디오 촬영도 당연히 혼자 준비해야했어요

저는 예전에 동기 언니의 스튜디오 촬영을
도와주러 간 적이 있는데요?
12시부터 6시까지였나.. 옆에서
챙겨주고 사진 찍어주는 것도 지치더라구요😵‍💫


정형화된 포즈나 비슷한 구도는 당연지사고
공장처럼 찍어내는 사진은 찍고 싶지 않았어요
예쁘게 찍는 것도 좋지만
자연스럽게 그날의 무드를 그대로 담아내고 싶었답니다
(말이 쉽지.. 카메라가 앞에 있으니 어색어색)

그래서 저희는 여기로 스튜디오를 예약했답니다(내돈내산)
https://m.place.naver.com/place/1376592481/home?entry=pll

베일즈 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 예약방법 : 네이버 예약
✔️ 예약금 : 시간당 10만원(평일기준)/ 주말에는 더 비싸요
✔️ 기타 : 소품 이용 자유/차량은 한대까지만 주차가능
✔️ 4월 중순 세 사람까지 출입 가능(신랑신부,사진작가)
       (코시국 때문에..)



셀프 드레스나 2부 드레스 셀프로 준비하시는 분들한테는
이미 유명한 베일즈에서
셀프 대여공간을 운영하구 있더라구요


베일즈 기본 드레스들 및 부토니에,
부케,코사지,머리장식(귀걸이는 없음) 등이
잘 준비 되어있답니다

장식장 일부



https://veilsstudio.modoo.at/?link=3zagypic

[베일즈 스튜디오 - 홈]

베일즈 셀프 웨딩 스튜디오

veilsstudio.modoo.at


어떤 드레스나 악세서리, 슈즈가 있는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어요

저는 가기전에 대충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를 골랐어용
왜냐면 타임 이스 골드..
2시간에 작가님이랑 호흡도 맞춰야하고
포즈도 엉성할 걸 예상했기 때문이죠
(다음 포스팅에 사진작가님,  메이크업 예약한 곳 소개 예정)

옷 및 부케, 슈즈 공간

신랑 신부 라인이고
흰색 원피스가 제일 많아요
저는 66도 입었다 55반도 입었다 하는
어깨 골격 있는 사람인데도
다행히 드레스들이 잘 맞았어요
다들 걱정 마시길..
그리고 홈페이지 가면 세부 사이즈들이 있으니 참고!

촬영 공간

공간을 알차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채광이 너무 좋아서
조명 거의 이용 안하고 자연광으로만 찍었어요

촬영공간

맑은 날 오전~정오에 예약했는데
정말 다행이었답니당
저런 사각 의자같은 소품들도
다 마련되어있어요


탈의실, 전신거울 존입니다
드레스 특성상 부피가 커서
탈의실이 좁으면 입고 벗기가 힘든데
여기는 두명도 들어가겠더라구요

아무렇게 쌓인 옷들은 눈감아주세요..

두시간 동안 총 세벌의 드레스를 입었고
시간은 그렇게 빡빡하지도 넉넉하지도 않았어요
시간만 있었음 다른 드레스도 더 입어보고 싶었는데..
(이래놓고 두시간 후 방전..)
그만큼 잘 꾸며놓으시고 드레스 상태들도 정말 좋더라구요

베일즈가 드레스 대여업체라 더 믿음이 갔어요
사실 저희는 야외 촬영도 선유도 공원에서 할 예정이라
야외 일상복 말고 포멀한 룩으로도 찍어보고 싶었거든요


이정도면 잘 건지지 않았나요? (뿌듯✌️)
작가님 없이 신랑신부 두분이서 오셔서 하는 경우도
있다던데 그럼 대여 시간이 2시간 보다 조금 더 길어야
사진도 확인하고 자세도 고쳐보고 할 것 같아요?


한 공간에서 이렇게 다른 느낌 사진도
찍을 수 있는게 메리트..

일반적인 스튜디오 촬영보다
자연스러운 무드를 담을 수 있어
저는 만족했습니다

컨페티는 챙겨갔고 부케는 여기있는 걸 썼고
작가님께 소품을 빌리기도 했습니당


촬영 며칠 전 전화 문의할 때도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리마인드 웨딩이나 셀프 웨딩 장소로 추천드립니당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다시 만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