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리뷰] 2022년 드루와 👊 민음사 일력 언박싱 후기

2021. 12. 9. 23:56무한리뷰/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민음사 일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민음사에서 일력을 출시한지는 3~4년 정도 된 것 같아요
저는 작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이번년도가 '소의 해' 여서
소와 관련된 내용들이 많다구 해서 안 샀는데
이번에는 아니라구 하더라구요?
바아로 예약구매를 신청했습니당

무려 일주일을 기다림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
예약 없이도 구매 가능한 것 같아요

저는 알라딘 중고서점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적립금이 있어서 알라딘에서 구매했습니당


20퍼센트 할인도 있어요


정가 주고 달력사기는 아까우니
할인 금액 잘 비교해보고 사세용 !
저는 이벤트 적립금을 활용해
만 삼천원에 샀답니당 🥳

그럼 이제 오늘 온 따끈따끈한 달력 보여드릴게요


택배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귀여운 호랑이가 그려진 박스가 나와요


A4 용지와 비교샷


A4 용지 보다 확연히 작은 크기랍니당


이번 일력의 주인공

검은 호랭이의 이름은 고테코예요

일력 사용법


한장씩 뜯는 맛이 있겠죠?
명문장들도 너무 기대돼요!
동양고전 책들은 접하기가 어려운데
일력을 통해 쉽게 다가갈 수 있길..🙏🏻

꺄아아아아아
넘기면 바로 1월 1일


1월 1일 내용을 스포해버렸네요
저렇게 동양 고전 명언들이 매일 적혀있어요
마음에 드는 글귀가 있으면 뜯어서 보관도 가능해요❤️
(사심 가득)

랜덤으로 펴봤는데.. 나 그래도 벌레 아니겠지?


이렇게 매월 색깔도 바뀐답니당
우리 고유 달력 처럼 음력도 나오고
달의 모양도 알려줘요 !

두께

두께는 이정도 된답니당
종이는 얇은 재질이라 뒷장이 비쳐요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30살 되는 해가 2022년인데
일력 덕분에 설레는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리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
완전 만족합니당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