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일기] 26주차 임당검사 후기 / 초콜렛 과자 당 러버의 임신성당뇨 결과는..?

2024. 2. 18. 07: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러분
임당검사 후기 가지구 왔습니다요
기형아 검사 이후에 더이상의 이벤트는
거부한다.. 제발.. 속으로 빌고 빌었어요

하지만 저는 엄청난
당 러버..
하루에 초코 한입이라도 안먹으면 아른거리고..
특히 저녁 먹고 더더욱 당 식욕이 폭발하는

저요..?


25주 5일차 밑빠짐 증상이 있어
경부 길이 재는 김에 병원 방문해서
임당검사까지 한번에 진행 했어요

저의 시약은 바로바로 이것
이걸 한꺼번에 다 마시고
오라고하시더라구요


오전 9시 50분 채혈
전날 저녁 밥 먹고
(샐러드랑 밥 먹었는데 초코과자 결국 한 두개 뜯었음..)
오전 5시 50분부터 아무것도 안마시고 안먹고
오전 8시 50분에 홀라당 마시고
병원 도착했습니당

사람들 토할 것 같다던데
저는 목말랐던 참에 마시니
시원하고 달달하고..(?)
냉장고에 두고 드세요
미지근 하면 비위가 상할 것 같긴함
맛은 김빠진 환타 농축한 맛임

채혈은 빨리 끝났고
(그냥 정해진 시간에 가서 피뽑으면됨)
다음날 문자가 왔어요



첨에 기형아 검사 결과지가 와서
병원 전화했더니 오류라고;;
한번에 정상 🥲🥲🥲🥲 진짜 이런날이 오다니
나도 정상일 수 있구나ㅠㅠ
바로 감격스러운 마음 안고 아이스크림 시키기(?)

태세전환 쩔어요,,

백미당 녹차아이스크림 맛있네요,,
런던베이커리 갔다가 백미당 코스로 들려주고
가뿐한 마음으로 요새도 초코 과자를 먹고있지만
(제 임당 수치는 100이랍니당 의사선생님 진료볼때 물어봄)
이제 몸무게때문에 조절해야하는 그런 상태..

그래도 큰 산 하나 넘었으니
마지막까지 이벤트 없이 쭉 가보자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