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숙소추천] 인테리어와 아웃테리어를 전부 잡았다 '코모도 호텔 부산'

2022. 3. 15. 08:49무한리뷰/숙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휴가를 내고
부산에 다녀왔답니당 야호야호 묵었던 숙소가 너무 맘에 쏙 들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외관


✔️위치 : 부산 중구 중구로 151 (중앙역 도보 10분)
https://place.map.kakao.com/m/8104597

코모도호텔 부산

부산 중구 중구로 151 (영주동 742-13)

place.map.kakao.com

시간 : 체크인 3시 이후, 체크아웃 11시 이전
✔️️ 가격대 : 스탠다드 트윈 기준 7만원 이하(평일)



외관이 특이하고 멋있는 호텔 !
절대 싼티나는 그런느낌 아니고,,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나왔던 호텔이라고 해요
사실 그렇게 큰 기대안하고 왔는데


샹들리에가 이렇게 멋있을 일이야..?
로비 샹들리에일 뿐이잖아...👏🏻👏🏻

가격도 합리적이고
새로 지어진 호텔은 아니라고 해서
정말 기대 안했는데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프론트 바로 연결되는 전화기도 있고
벽도 고구려시대 벽화 그려질 거 같이 생겼음..


꿀꽈배기 시선강탈..
객실은 깔끔 그자체!


화장실도
욕조도 있고 어메니티도 전부 있음


스탠다드에 욕조 있다니
감사해요
제대로 안봐서 입욕제도 안챙겨왔지만 🥲



저희는 치킨 시켜서 먹었지만
돌아다니다 보니까
룸서비스 시켜드시더라구요 다들..
문 앞에 접시들이 하나씩..

이 호텔 음식도 잘하나봐요


4성급 호텔
주차장도 편하고 타워까지 있어서
주차공간은 넉넉했어요


저는 호텔 다 좋은데
건조해서 자고 일어나서
목이 아프거나 피부가 거칠어지는 편인데
여기는 전혀! 안그래서 그게 젤 좋았어요
(온도를 그냥 기본으로 두면 바람이 안나오더라구요)


또 오고싶었어요 정말루
기본 에어비엔비 값으로
멋진 가성비 호텔 이용하다가 갑니당♥️



다음 편에선 부산 예쁜 카페랑
맛있는 밥집 소개하러 올게요

끝 !



반응형